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야권 통합 주장한 홍준표 "좌파 독재에 안철수·이재오·김문수 힘 모을 때"

야권 통합 주장한 홍준표 "좌파 독재에 안철수·이재오·김문수 힘 모을 때"
무소속 홍준표 의원은 오늘(28일) "좌파 정권의 입법 독재 전선에 이제 모두가 하나 되어 힘을 모을 때"라며 야권 통합을 주장했습니다.

홍준표 의원은 페이스북에 "밖에 있는 안철수 대표 세력도 함께 하고, 이재오 전 장관을 비롯한 보수·우파 시민단체도 함께하고, 김문수 전 경기지사를 비롯한 강성 우파도 함께 해야 문재인 정권의 폭정과 실정을 막을 수 있다"고 썼습니다.

홍 의원은 국민의힘을 향해 "모두가 힘을 합치자고 해도 들은 척도 하지 않는 사람들이 추미애 탄핵, 라임·옵티머스 특검, 윤석열 사태에 대한 국정조사 요구 등을 발의할 때는 사인해달라고 요구한다"고 말했습니다.

국민의힘 현 지도부를 향해서는 "집이 싫어 가출했다 돌아온 사람들이 지나가는 과객을 데려와 안방을 차지했다"며 "25년 동안 집밖에 나가지도 않고 부득이하게 잠시 외출했던 나를 심사받고 복당 허가 여부를 결정하겠다고 핍박하는 것이 정치적 정의에 맞는 것인지 의아스럽다"고 비난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