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인간 월리에 딱"…컨셉 소화력 폭발한 광고 모델 정체는?

[스브스타] "인간 월리에 딱"…컨셉 소화력 폭발한 광고 모델 정체는?
한 인기 아이스크림 브랜드의 새로운 광고 모델이 높은 싱크로율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인기 아이스크림 브랜드 B사는 인기 그림책 '월리를 찾아라'를 2020 연말 시즌 콘셉트로 선정했습니다. B사는 오늘(27일) "싱크로율 31313131%의 월리는 누구일까요"라며 새로운 모델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캐릭터 월리와 새 모델의 높은 싱크로율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인간 월리의 등장"이라며 누리꾼들을 놀라게 한 모델의 정체는 바로 배우 이광수였습니다. 광고 속 이광수는 월리 캐릭터의 트레이드 마크인 둥근 안경과 빨간 모자를 쓰고 등장했는데요, 이광수의 길쭉한 키는 캐릭터 월리와의 싱크로율이 더욱더 높였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해당 광고 영상에 "어디서 인간 월리를 찾은 거냐", "이광수 보자마자 웃음부터 터졌다", "진짜 찰떡이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호응했습니다.


해당 광고에는 또 다른 반가운 얼굴도 있었는데요, 바로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가수 문희준의 딸 희율 양이었습니다. 희율 양은 미지의 세계에서 호기심 어린 눈빛으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들여다보는 등 귀여운 연기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사진=유튜브 '배스킨라빈스'·'WheresWallyTV')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