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동상이몽2' 송창의♥오지영 '템플 스테이'…송창의, 특별 미션 '묵언수행' 시작

'동상이몽2' 송창의♥오지영 '템플 스테이'…송창의, 특별 미션 '묵언수행' 시작
송창의가 묵언수행을 시작했다.

16일에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 2')에서는 부부싸움의 특급 처방으로 템플 스테이를 하는 송창의 오지영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송창의와 오지영은 육아 문제로 갈등이 생겼다. 이에 두 사람은 특급 처방으로 템플 스테이를 하기로 결정해 눈길을 끌었다.

템플 스테이를 하게 된 송창의는 "꼭 수련회 온 느낌이다"라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그리고 이들 앞에 이들의 하루를 함께할 혜아 스님이 나타났다.

혜아 스님은 본격적인 템플 스테이에 앞서 송창의를 위한 특별 미션을 공개했다. 그는 "방송을 몇 번 봤는데 아내가 힘들 것 같더라"라며 "그 전에는 멋진 남자였는데 방송을 보니 말이 너무 많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송창의는 "그런데 오해가 있습니다"라며 장황하게 설명을 시작했다. 이를 본 출연자들은 "이게 어떻게 오해냐. 또 말이 길어지잖냐"라고 핀잔을 주었다.

혜아 스님의 생각도 같았다. 혜아 스님은 송창의의 말을 가로막으며 "지금 말 너무 길다"라고 했다. 이어 그는 "다른 분들은 자유롭게 생활하시고 창의 씨만 묵언수행을 하시는 게 어떨까 싶다"라고 했고, 아내 오지영은 흔쾌히 좋다고 수락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송창의에게는 묵언수행 목걸이가 주어졌다. 이를 받아 든 송창의는 "저는 이게 진짜 필요했다"라며 애써 쿨한 모습을 보였다. 

(SBS 연예뉴스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