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예능 베테랑과 신예의 만남"…신동엽X차은우, '2020 SBS 연예대상' MC 확정

"예능 베테랑과 신예의 만남"…신동엽X차은우, '2020 SBS 연예대상' MC 확정
개그맨 신동엽과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2020 SBS연예대상' MC로 발탁됐다.

12일 SBS는 "'2020 SBS 연예대상'이 창사 30주년을 맞아 시청자와 함께 한 SBS 예능 30년을 기념하는 '온(溫)택트' 무대로 꾸며진다"며 "진행자로는 'SBS 개국 개그맨' 신동엽과 '집사부일체'에서 활약 중인 차은우가 호흡을 맞춘다"라고 밝혔다.

그동안 수많은 시상식의 MC로 활약한 신동엽이 'SBS 연예대상'을 진행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SBS 개국과 함께 SBS 예능의 역사를 함께 해 온 그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차은우는 현재 SBS '집사부일체' 고정 멤버로 활약하며 이승기, 양세형, 신성록, 김동현 등 형들과 찰진 예능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가수, 배우의 모습 외에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차은우가 신동엽을 만나 또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SBS는 "이번 SBS '연예대상'은 오랫동안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졌던 레전드 예능인들이 총출동해 X세대부터 Z세대까지 전세대를 아우르는 특별한 '연결'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SBS 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