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이사배·초아, 각별한 과거 인연 공개…"초아는 내 자랑"

[스브스타] 이사배·초아, 각별한 과거 인연 공개…"초아는 내 자랑"
그룹 AOA 출신 가수 초아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에게 메이크업을 받다가 눈물을 보였습니다.

어제(11일) 이사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환불원정대' 커버에 도전한 초아의 메이크업 과정을 공개했습니다. 과거 AOA의 메이크업을 맡았던 이사배는 "제가 초아 메이크업을 했다는 게 정말 큰 자랑거리"라며 초아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사배는 "메이크업 샵 제 자리에도 초아랑 같이 찍은 사진 붙여놓고, 앨범도 항상 진열하듯이 세워놓고 닦아놓고 그랬다"며 추억을 회상했는데요, 특히 "초창기 때 방 한 칸에서 인터넷 방송 시작했을 때 자랑을 많이 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이를 들은 초아는 "눈물 날 것 같다"며 감동했고, 결국 눈물을 보였습니다.

초아가 눈물을 흘리자 이사배는 "너 우니까 마지막 스케줄 때 생각난다. 너 이렇게 울었잖아"라며 함께 눈물을 흘렸는데요, 이사배는 "오래된 친구 만나면 괜히 그런 게 있다. 오래 붙어 있었던 친구라 그렇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서로가 서로한테 좋은 사람인 게 느껴진다", "좋은 사람 주변에 좋은 사람이 모인다던데, 두 분 다 좋은 분들 같아요", "두 사람 인연 오래오래 가기를" 등 따뜻한 댓글로 호응했습니다.

(사진=유튜브 'RISABAE', 초아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