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SBS D포럼] 문 대통령 "SBS,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길"

오늘(30일) SBS의 사회공헌 지식포럼, SBS D 포럼이 개막했습니다.

​SBS는 올해 포럼에서 '겪어본 적 없는 세상: 새로운 생존의 조건'이라는 주제로 코로나19로 바뀌는 세상에서 어떻게 다르게 같이 살아갈 것인지를 모색해봅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오늘 개막식에서 창사 30주년 축사를 전했는데요, 축사에서 문 대통령은 "SBS가 30주년을 넘어 100년 방송에 도전하고 있다"면서 "SBS가 오직 시청자를 위한 콘텐츠로 우리의 역사를 전진 시킬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또 "한반도의 항구적 평화로 가는 낯설고 새로운 길을 SBS가 개척해주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한 뒤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께 위로와 희망을 주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화상 포럼으로 진행되지만, 관객들이 실시간으로 궁금한 것들을 물을 수 있어 종전 오프라인 행사 때보다 더 활발한 소통이 기대됩니다.

SBS는 초대형 영상통신 시스템과 증강현실 같은 첨단 기술을 가동해 심도 있는 지식과 화려한 볼거리를 동시에 제공합니다.

오늘 하루 종일 진행되는 SBS D 포럼은 TV와 SDF 홈페이지, 그리고 유튜브로 생중계됩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