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엑소 찬열 전 여친 주장 A 씨 "교제 3년간 걸그룹 · 유튜버 등과 바람피워"

엑소 찬열 전 여친 주장 A 씨 "교제 3년간 걸그룹 · 유튜버 등과 바람피워"

SBS 뉴스

작성 2020.10.29 08:13 수정 2020.10.29 08:33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엑소 찬열 전 여친 주장 A 씨 "교제 3년간 걸그룹 · 유튜버 등과 바람피워"
그룹 엑소(EXO) 멤버 찬열(박찬열)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여성이 찬열이 자신과 교제하는 기간 동안 수많은 여성들과 바람을 피웠다고 폭로했다.

자신을 찬열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A 씨는 29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안녕하세요 ㅇㅅ멤버 ㅂㅊㅇ 전 여자친구입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A 씨는 "너(찬열)한테 속았던 지난 3년이 너무 더럽고 추악해져버렸다"면서 "넌 나와 만나던 3년이란 시간 안에 누군가에겐 첫 경험 대상이었으며 누군가에겐 하룻밤 상대였고, 내가 세상모르고 자고 있을 때면 넌 늘 새로운 여자들과 더럽게 놀기 바빴다"고 폭로했다.

그러면서 찬열이 걸그룹, 유튜버, BJ, 댄서, 승무원, 자신의 지인까지 10명이 넘는 이들과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했다.

이미지
A 씨는 "좋았니? 참 유명하더라. 나만 빼고 네 주위 사람들은 너 더러운거 다 알고 있었다"면서 "내가 우스갯소리로 바람 피우려면 몰래 피우라고 그랬잖아. 정말 몰래 많이도 피웠더라"고 허탈해했다.

이어 "내가 들은 것만 10명이 넘는다"면서 "찬열아 네가 사람 새X면 적어도 내 지인들은 건들지 말았어야지"라고 분노했다.

A 씨는 "여자 문제로 음악생활에 문제 생기면 죽어버리겠다는 네 말만 믿고 너를 지켜주느라 바빴어. 이거 말고도 내가 입 열면 더 일 커지는 건 얘기 안 할게"라며 "이제 네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철렁 내려앉아. 세상 사람들이 얼마나 니가 나쁜 X끼인지 알았으면 좋겠어. 연락은 하지마"라고 하며 글을 마무리했다.

A 씨는 해당 글의 사실 여부를 인증하기 위해 찬열로 추정되는 남성과 찍은 커플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그러나 현재 삭제된 상태다.

관련 내용에 대해 찬열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SBS 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