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45세 미혼' 플라워 고유진 "소개팅 성공률 0%…결혼할 수 있을까요?"

'45세 미혼' 플라워 고유진 "소개팅 성공률 0%…결혼할 수 있을까요?"

SBS 뉴스

작성 2020.10.28 10:32 수정 2020.10.28 13:14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45세 미혼 플라워 고유진 "소개팅 성공률 0%…결혼할 수 있을까요?"
밴드 플라워 보컬 고유진이 연애와 결혼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다.

고유진은 29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 출연해 '언니들' 이영자, 김원희, 이지혜를 만나 솔직하게 고민을 털어놓고 상담을 받는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45세 미혼남'인 고유진은 자칭 '미남, 최고의 신랑감'이라 자부했지만 "소개팅만 나가면 매번 실패한다. 왜 소개팅 성공률이 0%인지 모르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자칭 '연애 석사' 이지혜는 "이유가 바로 나온다"라며 고유진의 소개팅 실패 원인 분석에 나섰다. 하지만 고유진은 철옹성 같은 태도를 보여 누나들을 답답하게 만들었다.

제작진은 오랜 수소문 끝에 실제로 고유진과 소개팅을 했던 여성과 연락이 닿았고 녹화 현장에서 전화 연결에 성공, 고유진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전화 연결된 소개팅녀는 고유진의 이야기와는 180도 다른 증언을 쏟아냈다. 또 소개팅녀가 고유진과의 애프터 일화를 털어놓자 누나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고유진 역시 "처음 듣는 이야기다. 정말 몰랐다"라며 충격에 빠졌다.

고유진이 출연한 '언니한테 말해도 돼'는 오는 29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SBS 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