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비투비 창섭이 '반글라스' 쓴 이유…"쌍커풀 수술해서" 솔직 고백

[스브스타] 비투비 창섭이 '반글라스' 쓴 이유…"쌍커풀 수술해서" 솔직 고백
그룹 비투비 멤버 창섭이 성형수술 사실을 쿨하게 밝히며 반쪽짜리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유튜브에 출연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어제(19일) 마마무 멤버 솔라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에 출연한 창섭은 한쪽 알이 없는 독특한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창섭은 "쌍꺼풀 한쪽이 풀려서 다시 묶었다"면서 "여러분께 멍든 모습을 보여줄 수도 없고, 방송 내내 선글라스를 쓰고 있을 수도 없어서 '반글라스'를 택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습니다.


이를 본 팬들은 "생각지도 못한 반글라스", "쌍밍아웃에 반글라스까지 역시 창섭이답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창섭의 재치에 즐거워했는데요, 특히 촬영 당시 창섭이 수술 2일 차였음에도 솔라의 섭외 요청에 흔쾌히 응했다고 전해져 훈훈함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창섭은 "30대가 되니 이유가 있어야 텐션이 올라간다. 이제 내가 별로 안 웃긴 사람이 됐다"고 말하면서도 여전한 재치 입담을 보여줬는데요, 군악대로 복무하던 당시 연습실 안에서 겪은 황당한 에피소드부터 같은 그룹 멤버인 서은광이 큐브엔터테인먼트 이사로 부임한 것에 대한 생각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창섭은 또 "제대 후 방송 복귀를 위해 10kg을 감량했다. 지금 복근이 보인다"면서 "본격적인 활동을 곧 시작할 테니 기대해 달라"고 말해 팬들의 기대를 높였습니다.

(사진=유튜브 '솔라시도' 캡처, 큐브엔터테인먼트)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