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동상이몽2' 신화 완전체, 전진 결혼식 축하…에릭, 아내 나혜미 '손 꼭 잡고' 등장

'동상이몽2' 신화 완전체, 전진 결혼식 축하…에릭, 아내 나혜미 '손 꼭 잡고' 등장

SBS 뉴스

작성 2020.10.20 00:27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동상이몽2 신화 완전체, 전진 결혼식 축하…에릭, 아내 나혜미 손 꼭 잡고 등장
신화 완전체가 전진의 결혼식장에서 뭉쳤다.

19일에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전진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전진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가장 먼저 식장을 찾은 것은 신화 멤버들이었다.

특히 에릭은 아내 나혜미의 손을 꼭 잡고 도착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날 신혜성은 사회를 맡고 김동완은 축가를 맡아 전진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다.

전진은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며 에릭에게 "형도 떨렸냐?"라고 물었다. 이에 에릭은 "그럼 당연하지"라며 자신도 많이 떨었다고 했다.

이때 김숙은 아내의 손을 꼭 잡고 사랑꾼의 면모를 보인 에릭을 언급했다. 이에 전진은 "형수가 낯을 가리기도 하고 아는 사람들도 별로 없어서 형이 저렇게 옆에서 계속 케어를 한 것 같다"라며 "저런 면이 나와 비슷한 거 같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리고 전진은 멤버들이 모두 모이자 "우리 사진만 먼저 찍자"라고 했다. 이에 멤버들은 "동완이 안 왔잖아"라며 완전체가 아직 모이지 않았다고 했다. 그러자 전진은 "이 형 늦을 거 같은데"라며 나머지 멤버들끼리 먼저 촬영을 하자고 했다. 이에 신혜성은 "나중에 뽀샵으로 하지 뭐"라고 쿨한 모습을 보였다.

김동완이 빠진 신화 완전체는 기념 촬영을 했다. 하지만 지나치게 평범한 포즈에 멤버들은 "이거 너무 무난한데. 우리 스타일 아니잖아"라고 했다.

이에 멤버들은 신화다운 아이돌스러운 포즈로 기념 촬영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진은 "멤버들이 있으니까 너무 든든하더라"라고 했다. 그리고 신혜성과 김동완에게 사회와 축가를 부탁한 것에 대해 "신혜성 씨는 지인들의 결혼식 사회를 많이 봤다. 나름 결혼식 사회계의 김구라로 불리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김동완은 예능을 많이 해서 사회 같은 것도 잘 보긴 하는데 갈수록 노래 욕심이 많아져서 축가를 부탁했더니 아주 좋아하더라"라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SBS 연예뉴스 김효정 에디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