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권상우vs비, 애처가 대결…"손태영과 연애 중"vs"김태희와 매일 뽀뽀"

이미지

비와 권상우와 각자의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애처가 대결(?)을 펼쳤다.

15일 공개된 비의 개인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선 "지독한 사랑꾼 이 된 레전드 헬스인들...비 vs 권상우 아내 자랑 배틀ㅋㅋㅋ"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방송에는 비의 절친인 권상우가 출연했다. 비는 "사실 우리 둘처럼 가정적이고 괜찮은 사람들이 없다. 밥 먹고 운동하고 점심먹고 운동하고 저녁먹고 운동한다"고 말을 꺼냈다.

권상우 역시 동조하며 "운동하러 간다고 옆방에 간다고 하면 되게 좋아한다. 집 밖에 안 나가니까"라고 덧붙였다.

이미지

각자의 아내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권상우는 "결혼한 지 12년이 됐다. 아직 연애하는 것 같다. 와이프가 내 앞에서 생리적인 어떤 현상을 보여준 적이 없다. 맡아본 적도 없고, 소리를 들어본 적도 없고"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비 또한 "전 매일 아침 저녁으로 나올 때 꼭 뽀뽀를 한다"고 자랑했다. 이에 권상우는 "뽀뽀는 시도 때도 없이 해야하는 거 아니냐. 무슨 EBS냐"고 반응해 웃음을 안겼다.

권상우는 SBS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SBS 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