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서고속철 SRT의 내부 전산망이 장애로 4시간 가까이 온라인 서비스가 중단되며, 승객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오늘(8일) 오후 5시 40분쯤, SRT 전산망에 장애가 발생해 인터넷과 스마트폰 앱을 통한 온라인 서비스가 중단됐습니다.
이후 복구 작업을 거쳐, 3시간 40분 뒤인 밤 9시 25분쯤 복구작업이 완료됐습니다.
이번 장애로 쓰지 못한 승차권은 1년 안에 역 창구와 고객센터에서 위약금 없이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SRT 운영사인 SR은 "정확한 장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며, "열차 이용에 불편을 끼쳐 죄송하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