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4억을 돌파했습니다.
지난달 21일 공개되고 35일 만인데요, 역대 K팝 뮤직비디오 가운데 가장 빠르게 조회 수 4억을 넘겼습니다.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공개 당시 24시간 만에 조회 수 1억 100만을 기록해 유튜브 뮤직비디오 사상 '24시간 최다 조회수'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다음 달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콘서트를 개최할 계획이었는데 온라인으로만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소속사는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해 오프라인 콘서트를 준비해 왔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상향 이후에도 모임이나 행사 등 제한 조치가 유지되고 있어 오프라인이 콘서트가 어렵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