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한국 방문한 올가 쿠릴렌코, 광장시장 나들이…유연석과 촬영 임박

한국 방문한 올가 쿠릴렌코, 광장시장 나들이…유연석과 촬영 임박
한불 합작 영화 '고요한 아침' 촬영차 한국을 찾은 할리우드 배우 올카 쿠릴렌코가 광장시장에 푹 빠졌다.

올가 쿠릴렌코는 지난 27일 자신의 SNS에 14일 자가격리를 끝냈다"라는 글과 함께 나들이 사진을 공개했다.

잔치 국수와 비빔밥 등 각종 음식을 경험한 쿠릴렌코는 "나는 한국 음식을 사랑해"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올카 쿠릴렌코는 한불 합작 영화인 '고요한 아침'에 캐스팅돼 한국 촬영을 하게 됐다. '고요한 아침'은 한국에서 변사체로 발견된 한 여성의 사건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다. 쿠릴렌코는 프랑스의 유명 법의학자 역할을 맡았으며, 한국 배우 유연석이 형사 역할을 맡아 호흡을 펼친다.

쿠릴렌코는 당초 4월 말 한국을 방문에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었지만 지난 3월 16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코로나19가 회복된 이후인 지난 12일 한국을 찾았고 자가 격리를 끝내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우크라이나 출신 모델 겸 배우인 쿠릴렌코는 2008년 '007 퀀텀 오브 솔러스'에 본드걸로 발탁돼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으며 '더 룸', '오블리비언' 등에 출연했다.

(SBS 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