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결혼' 박휘순 "로또처럼 갑자기 시작된 사랑…예비신부, 밝은 에너지 넘치는 친구"

'결혼' 박휘순 "로또처럼 갑자기 시작된 사랑…예비신부, 밝은 에너지 넘치는 친구"

SBS 뉴스

작성 2020.09.22 10:58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결혼 박휘순 "로또처럼 갑자기 시작된 사랑…예비신부, 밝은 에너지 넘치는 친구"
개그맨 박휘순이 결혼 소감을 전했다.

박휘순은 오는 11월 여자친구와 약 1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할 예정이다. 박휘순 측은 22일 "코로나 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결혼식을 더 미룰 수 없어서 11월로 예정하긴 했으나 혹여라도 날짜가 바뀔 수 있어서 장소와 정확한 날짜를 특정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박휘순은 이날 결혼 발표와 함께 "모든 것이 조심스러운 때에 알린 결혼 소식임에도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이라며 직접 소감을 밝혔다.

박휘순은 "작년 여름, 마치 로또를 맞은 것처럼 갑자기 시작된 사랑. 떨리고 조심스러운 마음이 컸다. 그 어떤 때 보다 힘든 시기에 제 옆을 묵묵히 지키며 함께 해 준 그녀. 이제는 제가 그녀를 평생 지키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미지
예비신부에 대해 그는 "건강하며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라며 "일 년이라는 시간 동안 그 친구로 인하여 저의 삶과 생활도 많이 바뀌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무엇보다 제 인생에 있어서 가장 친한 친구가 생긴 것 같아 기분이 좋다"며 "살면서 때로는 힘든 순간이 오겠지만 지혜롭게 해결하고, 매 순간 서로를 배려하며 이해하며 살아가겠다"라고 말했다.

또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하는 결혼식인 만큼 조심스럽게 하나씩 천천히 잘 준비해 나가겠다"며 "가족, 친지, 주변 분들 한 분 한 분께 연락드리며 감사한 마음 전하겠다. 항상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린다. 마지막으로 장인어른·장모님 그리고 아버지·어머니, 같이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예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SBS 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