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브스타] '36억' 다이아몬드 반지 착용샷 올린 판빙빙…누리꾼 "탈세 과징금은?"

[스브스타] '36억' 다이아몬드 반지 착용샷 올린 판빙빙…누리꾼 "탈세 과징금은?"

지나윤 에디터

작성 2020.09.21 16:10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36억 다이아몬드 반지 착용샷 올린 판빙빙…누리꾼 "탈세 과징금은?"
중화권 스타 판빙빙이 고가의 다이아몬드 반지를 끼고 근황 사진을 올렸다가 누리꾼들의 비난이 이어지자 결국 사진을 삭제했습니다.

지난 16일 생일을 맞이한 판빙빙은 자신의 웨이보에 "감사합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습니다. 사진 속 판빙빙은 검은색 모자를 눌러 쓴 수수한 모습이었는데요, 여러 장의 사진 중에서 누리꾼들의 눈길을 끈 것은 판빙빙이 착용한 다이아몬드 반지였습니다.


한 누리꾼은 판빙빙의 반지가 지난 6월 한 경매에서 거래된 제품인 것을 발견했는데요, 해당 반지는 당시 경매에서 우리 돈 약 36억 3천만 원에 낙찰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사실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판빙빙이 과거 탈세 의혹과 과징금 논란을 빚었던 만큼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판빙빙은 지난 2018년 탈세 혐의로 8억 8천394만 위안, 우리 돈으로 약 1천450억 원에 달하는 세금과 벌금형을 선고받았는데요, 이에 누리꾼들은 "탈세로 과징금을 물어 놓고 저 반지는 어디서 난 거냐", "또 탈세한 것 아니냐", "세금은 낸 거냐"며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습니다. 결국 판빙빙은 해당 사진을 삭제했지만 싸늘해진 여론을 돌리기엔 역부족인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판빙빙·'吃瓜鹅每日搬' 웨이보)

(SBS 스브스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