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미우새' 곽시양, 김희선에게 폭풍 감동한 사연→웃픈 가족사까지 大공개

'미우새' 곽시양, 김희선에게 폭풍 감동한 사연→웃픈 가족사까지 大공개

SBS 뉴스

작성 2020.09.19 12:30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미우새 곽시양, 김희선에게 폭풍 감동한 사연→웃픈 가족사까지 大공개
배우 곽시양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SBS 금토드라마 '앨리스'에 출연 중인 곽시양이 최근 진행된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녹화에 참여해 솔직한 입담을 털어놨다.

스튜디오에 곽시양이 등장하자 母벤져스는 "잘생겨서 드라마가 더 재미있다", "목소리도 너무 좋다"라며 환영을 아끼지 않았다. 하지만 귀공자 포스를 뽐내는 곽시양에게도 반전 과거가 있다고 전해 녹화장이 술렁거렸다. 알고 보니, 곽시양은 4명의 누나 밑에서 귀여운 시중(?)을 들며 자란 것.

곽시양은 "누나들의 심부름을 어마어마하게 했다"는 심경 고백(?)과 함께 심부름만 하면 배달사고가 생겼던 경험을 털어놓아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뿐만 아니라, 곽시양은 '앨리스'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 김희선에게 생일날 폭풍 감동을 받은 일화를 공개하며 김희선의 최고 장점을 꼽아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 187cm의 훤칠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곽시양은 큰 키 때문에 외출 전 특별히 신경 쓰는 외모 부위가 있다고 밝혀 MC 서장훈의 공감을 사기도 했다.

母벤져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곽시양의 훈내 폭발 매력은 오는 20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SBS 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