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장기중, 31세 연하 매니저와 재혼·출산 공식화…불륜 의혹 증폭

장기중, 31세 연하 매니저와 재혼·출산 공식화…불륜 의혹 증폭
중국 유명 감독 장기중(70)이 31세 연하 매니저와의 결혼 및 출산 소식을 전했다.

지난 13일 중국 연예매체 시나연예는 장기중이 두싱린과 최근 SNS를 통해 결혼증명서를 공개하면서 재혼을 공식화했다고 보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2017년 3월 5일 신청된 장기중과 두싱린의 결혼증명서가 담겨 있다.
이미지

두싱린은 장기중의 매니저 출신이다. 두 사람의 나이 차는 무려 31살 차.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현지 언론과 팬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이유다.   

장기중은 2016년 전 부인과 이혼 후 두싱린과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싱린은 지난 11일 자신의 SNS에 최근 딸을 출산했음을 밝혔다. 두싱린은 아들과 딸이 함께 누워 잠들어 있는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결혼 및 출산 소식이 보도되자 중기중은 불륜 의혹도 고개를 들고 있다. 2016년 말 두 번째 부인과 이혼 후 두싱린과 불과 몇 개월 만에 재혼과 출산을 했기 때문이다.

장기중은 드라마 '사조영웅전2003', '천룡팔부2003', '신조협려2006', '신 의천도룡기', '신 서유기' 등을 연출한 스타 연출가다.  

(SBS 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