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BJ세야, 故 박소은에 뒤늦은 사과 "평생 미안함 가지며 살 것"

BJ세야, 故 박소은에 뒤늦은 사과 "평생 미안함 가지며 살 것"
BJ세야가 두 달 만에 방송에 복귀해 세상을 떠난 BJ박소은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다.

BJ세야는 지난 14일 자신의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나의 잘못된 행동으로 하늘나라에서도 피해받는 그 친구(故 박소은)에게 정말 죄송하다. 너무 할 말이 없다"고 고개 숙였다.

이어 "이번 사건으로 불편을 끼친 시청자분들, 팬분들, 그 친구와 가족들께도 정말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또한 "가족께서 언급되는 것을 원치 않는다고 들어 오늘 이후로 언급하지 않겠다"고 전했다.

많은 비난을 받았던 해명 방송에 대해서는 "지난 7월 4일 해명 방송 전 그 친구와 연락을 하고 싶었지만 연락이 되지 않는 상태였다. 해당 일은 다른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이슈화되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BJ세야는 "마치 내가 범죄를 일으킨 사람으로 몰리고 있었다"며 "또 다른 루머가 생기기 전에 그날에 있는 그대로 방송에서 말을 했다. 그날 해명 방송을 하지 말고 연락을 기다릴 걸 너무 많이 후회한다"고 토로했다.

지난 두 달 간 방송을 하지 않았던 이유에 대해서는 "그 일 이후 너무 무섭고 두려웠기 때문"이라며 "그 친구 이름이 또 기사화되고 알려지는 것이 피해를 주는 것으로 생각해 못했다. 내가 잘한 행동은 하나도 없다. 모두 내 잘못된 행동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행동 하나하나 조심하면서 그 친구에게 평생 미안함을 가지면서 살겠다"고 덧붙였다.
이미지
BJ박소은은 지난 7월 전 남자친구라고 주장한 한 네티즌의 사생활 폭로글로 논란에 휩싸였다. 해당 글에는 BJ세야가 남자친구가 있는 박소은을 자신의 집으로 불렀다고 적혀있었다. 이에 세야는 자신의 개인 방송을 통해 "남자친구가 있는지 몰랐다"고 해명했다.

이후 BJ박소은은 악플 테러를 당했다. 급기야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박소은의 친동생은 같은 달 13일 아프리카TV 계정에 "지난주 저희 언니가 하늘의 별이 됐다. 언니가 그동안 악플 때문에 정말 힘들어했다"며 사망 사실을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BJ세야는 아프리카TV와 유튜브 등 자신의 채널에서 BJ박소은과 함께 촬영한 영상을 비공개 처리하고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SBS 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