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브스타] 손담비, 성훈과 열애설 적극 해명…"좋은 친구일 뿐, 현재 남친 없어"

[스브스타] 손담비, 성훈과 열애설 적극 해명…"좋은 친구일 뿐, 현재 남친 없어"

지나윤 에디터

작성 2020.08.26 09:26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손담비, 성훈과 열애설 적극 해명…"좋은 친구일 뿐, 현재 남친 없어"
손담비가 최근 함께 출연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던 배우 성훈과의 열애설을 해명했습니다.

어제(25일) 손담비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습니다. 그는 "스케줄 끝나고 와인 한 잔하다가 여러분 근황이 궁금했다"며 '혼술' 중임을 밝혔는데요, 그런 손담비에게 팬들이 최근 열애설이 불거졌던 배우 성훈에 대해 연이어 묻자 손담비는 "친구 사이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정했습니다.


손담비는 "자꾸 성훈 님 얘기하시는데, 성훈 씨랑은 정말 좋은 친구다. 진짜 너무 괜찮은 친구다. 하지만 전혀 그런 사이가 아니다. 진짜 아니다"라며 열애설을 거듭 부인했는데요, 연애 여부를 거듭 묻는 팬들에게 "남자친구 정말 없어요"라며 단호한 태도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앞서 지난 7월 손담비는 성훈과 함께 출연 중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저와 성훈이 사귄다는 '찌라시'가 돈다고 들었다"며 열애설에 대해 직접 언급했는데요, 이어 "성훈과 비슷하게 생긴 덕분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주시는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사진=손담비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캡처, 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