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동상이몽2' 송창의♥, 오지영 "딸 보고 싶어서 박서준 드라마 눈에 안 들어왔다" 고백

'동상이몽2' 송창의♥, 오지영 "딸 보고 싶어서 박서준 드라마 눈에 안 들어왔다" 고백
송창의의 아내 오지영이 딸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24일에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 2')에서는 독박 육아에 도전한 송창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송창의는 아내의 휴가를 위해 독박 육아를 자처했다. 딸 하율과 함께 시간을 보낸 송창의는 치과 진료에도 도전했다.

그리고 같은 시각 송창의의 아내 오지영은 걱정스러운 마음에 휴대폰을 손에서 놓지 못하고 발만 동동 굴렀다.

무사히 진료를 마치고 돌아온 하율이는 엄마를 계속 찾았다. 이에 송창의는 딸이 아내와 영상통화를 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

오지영은 자신을 찾으며 울먹이는 딸을 보며 울컥하고 말았다. 특히 끝내 울음을 터뜨린 하율을 보며 오지영은 마음이 약해졌고, 결국 자신이 먼저 송창의에게 하율과 와달라고 부탁했다.

하루도 지나지 않아 다시 딸을 만난 오지영은 딸 하율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다. 혼자만의 시간을 잘 보냈냐고 묻는 송창의에게 오지영은 "드라마를 보는데 내용이 눈에 안 들어오더라, 하율이가 보고 싶어서"라고 딸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고백했다.

(SBS funE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