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집사부일체' 김희선, "지드래곤 노래 속 김희선이 나…태혜지 이전에 김희선"

'집사부일체' 김희선, "지드래곤 노래 속 김희선이 나…태혜지 이전에 김희선"
김희선이 미모 플렉스를 했다.

23일에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사부로 배우 김희선이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성록은 김희선 사부가 가지고 있는 기록들을 언급했다. 그는 "SBS 인기가요 초대 여자 MC가 김희선 사부다"라고 했다.

김희선은 "MC를 하던 당시 서태지 오빠, 듀스 오빠, TV에서만 보던 오빠들이 MC라고 나한테도 인사하러 대기실까지 와주는 거다. 너무 좋았다., 그런 분들 얼굴 보느라 정신이 없었다"라며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에 제자들은 "그러면 다시 한번 인기가요 MC에 도전해보는 게 어떠냐"라고 물었고, 김희선은 "이제는 트로트로 가야 한다"라고 대세를 따르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차은우는 "사실 선배님을 잘 몰랐는데 지드래곤 선배님의 크레용이라는 노래에서 '김태희와 김희선 오 마이 갓 전지현'이라는 가사를 듣고 김희선이라는 분이 누굴까 하면서 알아본 적이 있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그러자 김희선은 "그 김희선이 나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태혜지에 앞선 원조 미녀라는 수식어에 대해 "태혜지가 내 다음 세대죠?"라며 미모 플렉스를 했다. 그러자 신성록은 "태혜지 시대에는 누가 더 예쁜지 갑론을박이 있었지만 우리 때는 희선이 누나 혼자였다"라고 했고, 이승기는 "태혜지가 춘추 전국시대라면 김희선 사부의 시대는 통일 신라 느낌이었다"라고 거들었다.

그리고 이를 듣던 김희선은 "그런데 난 성형을 안 했다. 정말 성형을 안 했다"라며 자연미를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SBS funE 김효정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