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신정환, 비난 여론 때문? "BJ철구 방송 취소…9월 개인방송 오픈"

신정환, 비난 여론 때문? "BJ철구 방송 취소…9월 개인방송 오픈"
룰라, 컨츄리 꼬꼬 출신 가수 겸 방송인 신정환이 BJ 철구의 인터넷 방송에 출연하지 않는다고 직접 밝혔다.

지난 12일 BJ 철구는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신정환의 출연을 예고했다. 그는 '신정환, 그의 심경 고백', '방송가 최고의 드리퍼 신정환 그의 솔직한 심경을 고백합니다'라는 글이 적힌 방송 예고 포스터를 게재하며, 오는 26일 신정환, BJ남순과 함께 방송할 계획을 전했다.

지난 2010년 원정도박, 뎅기열 거짓말 논란 이후 방송 활동을 접었던 신정환은 2017년 탁재훈과 Mnet '프로젝트S:악마의 재능기부'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에 복귀하고, 이후 JTBC '아는 형님' 게스트로 출연했다. 하지만 부정적인 시청자 반응이 이어졌고, 신정환의 방송 출연은 다시 오랫동안 이뤄지지 않았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신정환이 인터넷 방송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일각에서는 '신정환이 인터넷 개인방송을 시작으로 방송 복귀를 꾀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과 함께 다시 비난 여론이 거세졌다.

신정환은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BJ 철구와의 방송은 취소됐다고 직접 밝혔다. 신정환은 "제가 유튜브 촬영을 시작했는데 섭외하는 PD가 개인적으로 출연을 진행하다가 취소를 한 상황"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9월쯤 개인방송 재밌게 찍어서 보여드릴게요"라며 BJ 철구와의 '합방'은 무산됐지만, 자신의 이름을 내 건 인터넷 개인방송을 조만간 시작할 뜻을 내비쳤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