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골목식당' 백종원, 이탈리아 요리 전문가 소개 "통역 없이 의사소통" 너스레

'골목식당' 백종원, 이탈리아 요리 전문가 소개 "통역 없이 의사소통" 너스레
백종원이 이탈리아 요리 전문가와의 소통을 전했다.

12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이 '노 배달 피자집' 솔루션을 위해 이탈리아 음식 전문가를 소개하고, 외국어 소통을 자랑했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노 배달 피자집'을 두고 "기술은 되지만 원리를 터득할 도움을 드려야 한다"라며 이탈리아 음식 전문가 파브리와의 소통을 밝혔다.

백종원은 김성주를 향해 "성주 씨도 아는 분이다. 그 사람은 성주 씨랑 친하다고 생각한다"라며 기대감을 안겼다. 이탈리안과의 소통을 두고는 "나 외국어 잘하는 것 같지 않나. 자료화면 보면 알겠지만 내가 다 얘기한다. 엄청난 의사소통이 된다. 나 무시하면 안 된다"라고 장난스레 말했다.

정인선이 백종원에게 "아무도, 누가 무시하나"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함께 웃던 백종원은 "이탈리아 사람이다. 굉장히 어려운 얘기를 내가 했다. 통역이 없었다. 내가 좀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파브리는 '노 배달 피자집'을 향한 시식평으로 "어떡해"라며 난감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파브리는 피자를 두고 "치즈 너무 많다. 찜처럼, 양파 물 많다"라며 소스 비법을 전수했다.

(SBS funE 김지수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