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미우새' 박성웅, "드라마 '태왕사신기'로 만난 아내 신은정…여배우와 첫 대화"

'미우새' 박성웅, "드라마 '태왕사신기'로 만난 아내 신은정…여배우와 첫 대화"

SBS 뉴스

작성 2020.08.09 22:50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미우새 박성웅, "드라마 태왕사신기로 만난 아내 신은정…여배우와 첫 대화"
박성웅이 아내 신은정과의 첫 만남에 대해 밝혔다.

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박성웅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모벤져스는 박성웅을 보고 "실제로도 정말 무섭게 생기셨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성웅은 "저도 우리 엄마 아들이다"라며 실제로 무서운 사람은 아니라고 밝혔다.

어떤 역할도 완벽하게 소화해낸 박성웅은 "지금까지 23년을 연기를 했는데 카메라 감독님이 너 같은 애는 연기하면 안 된다고 했었다. '태왕사신기'를 만날 때까지 굉장히 오랜 기다림이 있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태왕사신기'로 아내 신은정과 인연을 맺은 그는 "여배우랑 말을 나눈 게 그게 처음이었다. 그 전에는 항상 여배우분들을 납치하거나 그랬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그는 개봉을 앞둔 새 영화 '오케이 마담'에 대해 "액션 코미디 휴먼 블록버스터다"라며 "납치범인 줄 알고 시나리오를 읽었는데 남편 역할이라더라. 이상윤 씨가 납치범 역할인데 다들 역할이 바뀐 게 아니냐고들 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실제와 다른 성격의 악역을 연기하는 것이 힘들다고 밝힌 박성웅은 모벤져스를 위해 애교 넘치는 짱구춤을 선보여 어머니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SBS funE 김효정 에디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