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잘못했으니 맞았겠지"…김호중 팬덤, 데이트 폭력 의혹에 도 넘은 공격

이미지
이미지

[SBS funE l 강경윤 기자] 가수 박장희 씨가 트롯트가수 김호중으로부터 자신이 딸이 데이트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나선 가운데 김호중의 팬들이 도 넘은 공격을 하고 있다.

최근 박장희 씨는 인터넷에 글을 작성해 "2014년 경 김호중과 촬영한 EBS '용서'에 대한 악플이 너무 심해져서 딸과 영상을 내리는 문제를 상의하던 중, 최근에야 딸이 김호중에게 수차례 데이트 폭력을 당했다는 사실을 뒤늦게 털어놔 김호중에게 진실을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이미지

이에 대해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5년 전 교제한 딸을 폭행한 적이 없으며 법적 대응을 준비한다."며 박장희 씨의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그런 가운데 김호중의 소속사 한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피해를 주장하는 여성이 딸 하나와 아들 하나를 뒀기 때문에 신상이 걱정된다."며 폭행 피해를 주장하는 여성의 지극히 개인적인 내용에 대해 언급해 부적절했다는 지적을 받았다.

데이트 폭력 의혹을 제기한 박장희 씨와 딸에 대한 도 넘은 공격도 이어지고 있다.

김호중의 팬이라고 밝힌 한 여성은 딸 A씨의 개인 SNS에 찾아가서 "글을 쓴 사람이 아버님이 맞는지 확인하고 싶다."면서 "여러 문제로 좋아하는 가수가 힘들어하기 때문에 더 이상의 사생활 노출을 막아달라."고 요구하기도 했다.

그간 침묵을 지켜왔던 A씨는 해당 메시지를 공개하면서 "아무것도 모르면서 넘겨짚지 말고 메시지 보내지 말라."면서 "겪어본 사람만 아는 고통, 세상에 태어나서 정말 괴로운 게 뭔지, 살고 싶지 않다는 게 뭔지 깨닫게 해 준 인간 편드는 당신들이 살인자"라면서 "우리 삼 남매를 의붓자식들이라는 둥 씨 다른 형제라는 둥 막말하는 쓰레기들도 가만두지 않겠다."고 반발했다.

이밖에도 김호중의 일부 팬들은 5일 김호중의 출연이 예정되어 있는 MBC '라디오스타' 게시판과 팬 사이트 등지에서 "맞을 짓을 했으니 맞았을 것", "젊은 남녀가 싸우다 보면 발로 차는 건 다반사", "애비가 돈을 노리고 딸의 치부를 드러낸 폭로" 등 막말을 해 논란이 커지고 있다.
이미지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