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냉동인간?"…이정현, 20년 세월 무색한 '방부제 미모' 눈길

[스브스타] "냉동인간?"…이정현, 20년 세월 무색한 '방부제 미모' 눈길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20년 전 과거 사진을 공개하며 '방부제 미모'를 입증했습니다.

오늘(4일) 이정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00년 테크노 여전사 → 2020년 반도 여전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2000년과 2020년의 자신의 모습을 나란히 비교해놓은 사진이었는데요, 사진 속 이정현은 눈썹 위 짧은 앞머리가 포인트인 긴 생머리에 니트를 입고 있었습니다.

2020년 현재 불혹의 나이를 넘긴 이정현은 '바꿔', '와' 등의 곡으로 테크노 여전사로 불리던 사진 속 스물한 살 이정현의 모습과 다를 게 하나도 없어 놀라움을 안겼는데요, 절친한 연예인들의 생생한 반응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가수 세븐은 "방부제 얼마예요?"라는 댓글로 폭소케 했고, 배우 엄지원은 "어머 냉동인간"이라며 찬사를 보냈습니다.
배우 차예련도 "어머 언니 똑같아요. 너무 예쁘네요"라며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누리꾼들 역시 "지금이 더 어려진 것 같기도 하다", "동안 비결 좀 알려주세요", "저 앞머리하고 청순할 수가 있나" 등 이정현의 변함없는 모습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앞서 이정현은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해 20년 전 자신의 히트곡 무대를 그대로 재현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이정현은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여전한 무대 매너를 자랑했습니다. 덕분에 방송 이후 이정현의 가수 복귀를 바라는 팬들의 목소리가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사진=이정현 인스타그램, SBS '집사부일체' 방송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