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B1A4 공찬 "사실 연애하고 있다" 최초 고백

B1A4 공찬 "사실 연애하고 있다" 최초 고백

SBS 뉴스

작성 2020.08.04 15:31 수정 2020.08.04 15:57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이미지
그룹 B1A4 공찬이 현재 열애 중임을 밝혔다.

4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하는 공찬은 자신의 열애 소식을 최초로 고백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공찬은 "사실 연애하고 있다"라고 폭탄 선언을 해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

그동안 '모태솔로'라고 밝혀왔던 공찬의 충격 고백에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특히 연예계 '아이돌 맘'으로 유명한 MC 박소현이 큰 충격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공찬은 순천에서 오이 농사 중인 조부모님의 근황을 공개하기도 했다. 과거부터 "피부의 비밀은 공찬 오이"라고 공공연하게 밝혀왔던 공찬은 연예계 지인들에게 할아버지가 키운 오이를 선물하는 등 오이 예찬을 펼쳐왔던 바 있다. 이에 MC들이 "오이를 가져왔냐"며 기대하자 공찬은 "공찬 오이가 폐업했다"며 연로하신 조부모님이 농장을 접었다는 소식도 전했다.

공찬은 MBC 에브리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에 출연, 보디가드 역을 맡는다. 공찬은 드라마 출연을 앞두고 피나는 운동으로 2kg을 증량한 일화도 공개했다. 멋진 비주얼을 위해 일부러 근육량을 늘렸다는 공찬은 본인이 먹어도 안 찌는 체질이며, 심지어 먹는 걸 귀찮아한다고 밝혀 MC들에게 부러움과 야유를 사기도 했다.

[사진제공=MBC에브리원]

(SBS funE 강선애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