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구라 공개 저격한 남희석 "2년 이상 고민하고 올린 글…사연 있다"

김구라 공개 저격한 남희석 "2년 이상 고민하고 올린 글…사연 있다"

SBS 뉴스

작성 2020.07.30 08:36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김구라 공개 저격한 남희석 "2년 이상 고민하고 올린 글…사연 있다"
김구라의 방송 태도를 SNS에서 공개 저격한 개그맨 남희석이 오랜 고민 끝에 올린 글이라고 간접적으로 입장을 전했다.

남희석은 지난 2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는 초대 손님이 말을 할 때 본인 입맛에 안 맞으면 등을 돌린 채 인상 쓰고 앉아있다. 뭐 자신의 캐릭터이긴 하지만 참 배려 없는 자세다. 그냥 자기 캐릭터 유지하려는 행위"라고 적었다. 이어 그는 "그러다 보니 몇몇 짬 어린 게스트들은 나와서 시청자가 아니라 그의 눈에 들기 위한 노력을 할 때가 종종 있다"라며 불편한 마음을 표현했다. 해당 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이런 남희석의 SNS에 글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갑론을박이 일었다. "맞는 말이다", "속 시원하다"라며 공감하는 의견들도 있는 반면 "직접 말하던가. 왜 SNS로 공개저격", "같은 예능인으로서 배려가 부족하다"라며 남희석의 태도를 문제 삼기도 했다.

평소 SNS를 통해 적극적으로 누리꾼들과 소통해 온 남희석은 이번 일에 대해 이후 공식적인 추가 글을 SNS에 남기지는 않았다. 다만, 자신의 SNS에 찾아와 이유를 묻는 누리꾼들의 댓글에 남희석은 댓글로 답하며 자신의 심경을 짧게나마 간접적으로 전했다.

한 누리꾼이 "남희석씨 깊이 있는 개그맨이라 생각하며 늘 팬이었는데 이번 의견개진방식은 많이 실망스럽습니다 "라고 말하자 남희석은 "죄송합니다. 2년 이상 고민하고 올린 글입니다"라며 이번 글이 쉽게 나온 것이 아니라고 전했다.

또 다른 누리꾼이 "공개적으로 저렇게 동료를 저격 해놓고 안부끄럽나"라고 비난하자 남희석은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하면서도 "사연이 있어요"라고 말해, 그 배경을 더욱 궁금케 했다.

강선애 기자  

(SBS funE 강선애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