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야구에산다] 야산 공식 형님! '훈이 형' 롯데 정훈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골룸] 야구에 산다 16구 : 야산 공식 형님! '훈이 형' 롯데 정훈

정훈(롯데 자이언츠)이 지난 금요일과 토요일 경기에서 맹활약을 펼쳤습니다.

33세에 커리어하이를 보내고 있는 정훈은, "최근 타격감이 나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롯데의 초반 상승세를 이끌었던 정훈은 내복사근 파열로 한 달 결장했습니다.

한 달 만에 그라운드에 돌아온 정훈은 시즌 초반의 페이스를 보여주며 '득점권 악마'로 거듭났습니다.

오늘 [야구에 산다]에서는 정훈과의 폰터뷰를 비롯해, '인터뷰: 허경민(두산 베어스)', '코리안 메이저리거 소식', '기아 타이거즈 분석' 등에 대해 이야기 나눕니다.

* [야구에 산다]는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된 뒤 오디오 버전을 팟캐스트로 제공합니다. 원본 영상은 유튜브 '스브스스포츠' 채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0:06:16 이성훈's PICK : 주간 명장면 - 야구장 관중 입장
0:14:31 코리안 메이저리거 소식
0:19:52 정우영's PICK : 주간 명장면 - 시청률, 양현종
0:29:27 기아 타이거즈 분석 1
0:34:01 폰터뷰: 정훈 (롯데 자이언츠)
0:58:29 기아 타이거즈 분석 2
1:03:15 인터뷰 : 허경민 (두산 베어스)

녹음 시점 : 7월 27일
진행 : 정우영 캐스터, 이성훈 기자 / 전화 연결: 정훈 (롯데 자이언츠)

▶ <골룸 :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 '네이버 오디오클립', '애플 팟캐스트'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접속하기
- '네이버 오디오클립' 접속하기
- '애플 팟캐스트'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