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방탄소년단 뷔, 최우식에 "김치통 가져와라"…현실 대화 '폭소'

[스브스타] 방탄소년단 뷔, 최우식에 "김치통 가져와라"…현실 대화 '폭소'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배우 최우식이 출연 중인 예능에 깜짝 등장해 '절친 케미'를 뽐냈습니다.

지난 2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여름방학'에는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박서준이 최우식과 함께 뷔에게 영상통화를 거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뭐 먹을지 고민하고 있다"는 뷔에게 박서준은 초대가수가 있다며 최우식의 우쿨렐레 연주를 보여줬습니다.
이에 뷔는 "팝가수 모셨다. 우리 부모님이 이걸 봤어야 했다"며 웃음을 터뜨렸는데요, 최우식이 "부모님에게 인사드리러 가겠다"고 하자 뷔는 "김치통이나 가져와"라며 절친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함께 출연한 배우 정유미가 "김치통이 무슨 이야기냐"며 궁금해하자 최우식은 "뷔가 기특한 게 어머니가 샌드위치를 싸주시면 내 거를 갖고 온다. 그걸 김치통에 담아줬다"며 김치통 에피소드를 털어놨는데요, "나는 김치통도 주는 줄 알고 우리 엄마 김치를 담았는데, 뷔가 다시 달라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귀엽다. 샌드위치 주고 김치통에 김치 넣어달라는 거네", "작은 액정으로 봐도 잘생겼다", "현실 친구 대화 같아서 친근하다" 등 훈훈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매니지먼트 숲, 빅히트엔터테인먼트, tvN '여름방학' 방송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