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축덕쑥덕] 기성용이 돌아온다…11년 만에 FC서울 복귀 (라떼: 차두리의 등장과 성장)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골룸] 축덕쑥덕 85 : 기성용이 돌아온다…11년 만에 FC서울 복귀 (라떼: 차두리의 등장과 성장)

2010년 셀틱으로 이적했던 기성용이 드디어 FC서울에 복귀합니다. 

최근 11위로 추락한 서울의 비밀병기가 될 지 관심입니다. 기성용 복귀에 얽힌 뒷얘기와 앞으로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 나눠봤습니다.

또 오세훈을 앞세워 '도장깨기'에 도전하는 상주와 '1588' 완전체를 다시 갖춘 포항의 도약 등 K리그 이야기, 손흥민이 이끄는 토트넘의 유로파리그 가능성등 다양한 축구 이야기로 꾸몄습니다.

축덕다방에서 준비한 오늘의 라떼는 '차두리 선수'입니다.

오늘 축덕쑥덕에서는 '기성용 복귀', '손흥민 골', 'K리그 12라운드 리뷰' 등 다양한 축구 이야기 나눕니다.

주영민 기자, 주시은 아나운서, 이정찬 기자, 박진형 작가가 참여했습니다.

* fb@sbs.co.kr : 여러분의 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질문과 사연 많이 보내주세요.

00:10:16 주문하신 라떼 나왔습니다: '차두리 선수'
00:28:16 청취자 질문: ①대한민국 응원법
00:38:16 청취자 질문: ②김민재 이적
00:42:55 청취자 질문: ③기성용 메디컬 테스트
00:45:15 이슈 포커스: 기성용 FC서울 복귀
00:56:48 이슈 포커스: 손흥민
01:01:15 K리그 리뷰 시작!

+ 녹음 당시 제대로 다루지 못한 청취자 '씩씩이'님의 질문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기성용 선수는 아시아챔피언스리그와 FA컵에 추가 선수 등록을 통해 참가 가능하다는 점 알려 드립니다.

▶ <골룸 :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 '네이버 오디오클립', '애플 팟캐스트'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접속하기
- '네이버 오디오클립' 접속하기
- '애플 팟캐스트'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