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SF9 다원 측, 학폭 의혹 전면부인…무성의 태도에는 사과

SF9 다원 측, 학폭 의혹 전면부인…무성의 태도에는 사과
보이그룹 SF9의 멤버 다원(본명 이상혁·25)이 과거 동창생이 주장한 학교 폭력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 입장을 밝혔다.

15일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글 작성자가 다원과 학창 시절을 보낸 아는 사람으로 추측되지만, 글 내용은 일방적이고 왜곡된 주장"이라며 부인했다.

앞서 한 누리꾼은 트위터에서 과거 다원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하면서 "소위 말하는 힘 약하고 찌질한 애들은 (괴롭힘을) 당했다."면서 "네가 아이돌이라는 걸 알게 됐을 때 머리가 멍했다. 내 기억 속에서는 날 괴롭히던 게 선명하다."고 피해를 호소하기도 했다.

다원은 학교폭력 의혹에 대해서 직접 해명하지 않았다. 하지만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에서 선보인 SF9 신곡 '여름향기가 날 춤추게 해' 릴레이 댄스영상에서 무성의한 공연을 펼쳤다는 지적이 이어지는 것에 대해서는 사과했다.

그는 다음날인 지난 13일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제가 콘텐츠에 있어서 해석을 잘못한 부분도 있는 것 같다 경솔했던 부분 같다"면서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시면 조금씩 다듬어지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