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무보정 화보' 공개한 강동원 "죽을 때까지 연기만 하고 싶다" 고백

[스브스타] '무보정 화보' 공개한 강동원 "죽을 때까지 연기만 하고 싶다" 고백
배우 강동원이 '무보정 화보'를 공개하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고백했습니다.

오늘(10일)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는 강동원의 무보정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있는 그대로의 강동원을 담아내기 위해 필터나 보정 없이 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는데요, 포토그래퍼가 찍은 원본을 내보내는 건 업계에서도 극히 드문 일이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강동원은 영화 '반도'를 선택한 이유와 연상호 감독과의 첫 만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영화에서 맡게 된 '정석' 캐릭터에 대해 강동원은 "영화의 톤앤매너에 맞춰 감정선을 조절하기 위해 감독님과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며 열정을 담아 연기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강동원은 또 자신의 현재를 "멀리 도약하기 위해 웅크리고 있는 단계"로 규정하며 "배우로 17년을 일했고, 앞으로 남은 3~40년을 위해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는데요, 그는 "2004년 '늑대의 유혹'으로 신인상을 받았을 때 '죽을 때까지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말했었는데, 여전히 같은 마음"이라면서 죽을 때까지 연기만 하겠다는 배우로서의 포부도 드러냈습니다.

이어 강동원은 자신에게 특별히 해주고 싶은 말이 "힘내자. 할 수 있어"라면서 "지금만 열심히 잘 버티면, 더 잘 할 수 있어"라고 자신을 격려해주고 싶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사진= '모노튜브' 인스타그램, 영화 '반도' 스틸컷/NEW 제공)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