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브스타] "브이알로그?"…일상 브이로그를 'VR 버전'으로 공개한 아이돌

지나윤 에디터

작성 2020.07.10 15:05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브이알로그?"…일상 브이로그를 VR 버전으로 공개한 아이돌
그룹 틴탑의 멤버 니엘이 첫 브이로그 영상에 도전했다가 큰 웃음을 안겼습니다.

어제(9일) 니엘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여러분 많이 기다리셨죠. 저의 첫 브이로그입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나의 첫 일상 공개'라는 제목의 브이로그 영상을 올렸습니다. 그런데 영상 속 니엘의 모습이 이리저리 왜곡된 상태로 나타나 보는 이들을 당황하게 했습니다.
영상을 본 팬들이 "오빠 얼굴이 늘어나있는데요", "브이로그를 보는데 왜 멀미가 나지" 등의 반응을 보이며 영상이 VR 버전으로 잘못 올라온 것 같다고 알려주자 니엘은 댓글에 "아니! 이게 왜 VR로 나온 거지? 다시 올릴게요. 죄송합니다. 뭐야 이거"라며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니엘은 곧바로 정상적인 브이로그를 다시 올렸고, 이후 팬들의 요청으로 'VR 버전' 영상을 따로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팬들은 "하고 싶은 브이로그 방식이 있다길래 대한민국 최초 브이알로그인 줄 알았지", "업로드 고군분투 잘 봤습니다" 등의 유쾌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해당 해프닝이 퍼져나가자 니엘은 "숨고 싶다"는 댓글을 남기며 부끄러워했는데요, 이외에도 팬들이 남긴 댓글에 직접 정성스레 답글을 다는 등 '팬 사랑꾼'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사진= '니엘 NIEL' 유튜브, 티오피미디어)

(SBS 스브스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