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화 캐릭터들과 '동화 같은 사진'…특별한 촬영법

미국의 한 사진작가가 아주 특별한 방법으로 영화 속 캐릭터들과 사진을 찍는다고 하는데요.

대신 찍을 수 있는 시간이 매일 정해져 있습니다.

<오! 클릭> 세 번째 검색어는 '동화 같은 사진 찍기'입니다.

영화 속 ET나 공룡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는 건 합성을 하지 않는 이상 어려운 일인데요.

하지만 미국 사진가 존 마샬 씨는 아주 특별한 방법으로 매일 이런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자주 보던 머핏 인형과 카드놀이를 하거나 음료수를 마시고 불을 뿜으면서 날아가는 용을 밧줄로 잡아당기는 모습을 사진에 담을 수도 있습니다.
美 사진작가 존 마샬, 상상속 인물 실루엣 촬영
그의 특별한 사진 촬영 방식은 바로 석양 아래서 직접 잘라서 만든 판지와 함께 서서 실루엣을 이용해서 촬영하는 것입니다.

물론 완성된 사진이 나오기까지 촬영하는 모습은 좀 힘들고 다소 우스꽝스러울 수도 있지만, 결국 아름다운 노을과 약간의 특수 효과, 존의 연기력까지 더해지면 보시는 것 같은 아름다운 작품들이 완성됩니다.

사진가 존은 매일 30분 정도 주어지는 일몰 때에 수없이 변화하는 하늘을 보면서 자연과 협업하는 기분을 느낀다고 하는데요.

누리꾼들은 "진짜 예술이다! 동화 속으로 들어간 기분일 듯^^" "저무는 해는 자연이 준 아주 큰 선물이네요. 아름답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자료출처 : 인스타그램 sunsetselfie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