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박봄, 오랜만의 인사…대종상 레드카펫 밝힌 스타들

슬라이드 이미지 1

한혜진, '시원하게 드러낸 V라인'

슬라이드 이미지 2

한혜진(왼쪽)과 이휘재가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열린 '제56회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3

이병헌, '레드카펫을 질주'

슬라이드 이미지 4

배우 이병헌이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열린 '제56회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5

배우 이정은이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열린 '제56회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6

배우 성훈이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열린 '제56회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7

배우 이유리가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열린 '제56회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8

가수 겸 배우 함은정이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열린 '제56회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9

함은정, '물오른 미모'

슬라이드 이미지 10

배우 오나라가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열린 '제56회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11

가수 박봄이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열린 '제56회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12

정해인, '심쿵 손인사'

슬라이드 이미지 13

배우 정해인이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열린 '제56회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SBS 뉴미디어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