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5번째 멤버 됐다"…블랙핑크와 협업 소감 전한 레이디 가가

지나윤 에디터

작성 2020.05.28 11:40 수정 2020.05.28 11:43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5번째 멤버 됐다"…블랙핑크와 협업 소감 전한 레이디 가가
그룹 블랙핑크가 세계적인 팝 스타 레이디 가가의 새 앨범 수록곡에 참여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레이디 가가가 블랙핑크와의 협업 소감을 전했습니다.

내일(29일) 발매되는 레이디 가가의 새 앨범 '크로마티카(Chromatica)' 10번 트랙 '사워 캔디(Sour Candy)'에 참여한 블랙핑크는 앞서 "서로의 음악을 듣고 팬이 되면서 자연스럽게 이번 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었는데요, 레이디 가가 또한 지난 27일 일본 매체 TV그루브와의 인터뷰를 통해 협업 소감을 전했습니다.

레이디 가가는 "내가 블랙핑크에게 먼저 전화를 걸어 작업을 제안했다"면서 "블랙핑크가 기뻐하며 작업에 대한 열의를 보인 덕분에 협업이 성사됐다. 블랙핑크처럼 파워풀한 여성들을 응원하고 싶었고, 그들도 마찬가지였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그는 또 '사워 캔디' 작업을 하면서 "그들이 한국어로 곡 해석을 하는 것을 듣고 흥분됐다. 그들의 파트가 매우 창의적이고 즐거웠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블랙핑크는 아름답고 젊은 여성들인 데다 정말 재능이 있다"며 "이번 작업을 통해 블랙핑크의 다섯 번째 멤버가 된 것이 자랑스럽다"고 블랙핑크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2018년 본격적으로 미국 시장에 진출한 블랙핑크는 팝 스타 두아 리파와의 협업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블랙핑크와 두아 리파의 '키스 앤드 메이크업(Kiss and Make Up)'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 36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 중인 블랙핑크가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인정받는 레이디 가가와 협업한 '사워 캔디' 역시 새로운 기록을 쏟아낼지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사진=레이디가가 인스타그램, YG엔터테인먼트)   

(SBS 스브스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