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4kg 감량' 샘 해밍턴, 안전벨트 이렇게 쉽게 맬 수 있는 거였나?

SBS 뉴스

작성 2020.05.26 09:46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14kg 감량 샘 해밍턴, 안전벨트 이렇게 쉽게 맬 수 있는 거였나?
14kg 감량에 성공한 방송인 샘 해밍턴이 달라진 안전벨트 착용감을 전했다.

26일 공개된 사진은 한 달만에 14kg 감량에 성공한 샘 해밍턴의 다이어트 전후 모습을 담았다.

샘 해밍턴은 몸무게 120kg 때에는 차량 탑승 시 안전벨트를 했을 때 숨이 막힐 정도로 꽉 끼인 모습인 반면, 14kg을 감량 후에는 한층 여유로운 모습으로 안전벨트를 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특히 복부와 얼굴이 눈에 띄게 달라진 것으로 보이는데, 다이어트 전에는 배가 핸들에 닿을 정도로 나온 반면 14kg 감량 후에는 복부가 쏙 들어가 훨씬 안정적인 모습이다.

샘 해밍턴은 "다이어트 전에는 차에 탈 때 배가 너무 많이 나와서 안전벨트 하기가 불편하고 답답해서 힘들었는데 14kg 감량 후 복부와 목 둘레가 가장 많이 빠지면서 안전벨트를 할 때도 너무 편해지고 운전할 때 자세까지 좋아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다이어트 후 안 좋아진 점에 대해 "옷이 다 안 맞아서 새로 옷을 사야 되는 게 지금 가장 큰 고민"이라며 행복한 고민을 털어놨다.

다이어트 전문 업체의 관리 속에서 체중감량 중인 샘 해밍턴의 최종 목표는 40kg 이상 감량인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제공=쥬비스]

(SBS funE 강선애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