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동상이몽2' 박성광, '사위사랑' 장모 밥상에 감탄…이솔이 "엄마는 오빠만 좋아해"

'동상이몽2' 박성광, '사위사랑' 장모 밥상에 감탄…이솔이 "엄마는 오빠만 좋아해"
박성광이 장모님 밥상을 받았다.

1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 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결혼을 앞둔 박성광이 장모의 식사대접을 받은 한편, 장인이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박성광의 장모는 박성광을 향해 "예전에 처음 부모님들하고 만났을 때 꽃게탕 좋아한다고 하지 않았나"라며 수북한 그릇을 건넸다.

이에 박성광은 장인을 향해 "두릅 안 좋아하시나"라며 건넸고, 장모는 "이걸 왜 저기서 가져오나"라며 제지했다.

박성광의 장인은 "좋아하는 데 먹으면 큰일 날 분위기다"라며 섭섭함을 드러냈다.

이에 이솔이는 "엄마는 너무 오빠만 좋아한다. 너무 티 난다"라고 장난스레 말했다.

박성광은 장모를 향해 "아버님 하고 사이 괜찮으신가"라고 물었고, 장모는 "우린 그냥 아는 사이다"라고 장난스레 답했다.

또, 박성광의 장모는 "예전에도 일 바빠서 며칠 못 들어온 적 있다. 그러면 내가 거실에서 '오랜만이에요'"라는 일화를 전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SBS funE 김지수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