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수호, 엑소 멤버들 배웅 속 훈련소 입소…'아빠' 첸도 함께

수호, 엑소 멤버들 배웅 속 훈련소 입소…'아빠' 첸도 함께
그룹 엑소 리더 수호의 입대에 엑소 멤버들이 함께 했다.

14일 엑소 공식 팬클럽 애플리케이션 '리슨(Lysn)'을 통해 이날 훈련소에 입소한 수호와 배웅한 엑소 멤버들의 모습이 사진으로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수호는 찬열, 첸, 카이, 백현, 세훈에게 둘러싸인 채 함께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운 엑소의 '위아 원'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멤버들은 수호의 짧은 머리를 쓰다듬으며 넘치는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특히 이번 사진에는 결혼 후 최근 득녀한 '아빠' 첸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

수호는 이날 오후 논산 훈련소에 입소했다. 현장에는 수호를 배웅하기 위해 많은 팬들이 몰렸지만, 수호는 안전과 건강상의 이유로 육군훈련소의 협조를 받아 군 관계자의 차량을 이용해 조용히 입소했다. 수호는 이 곳에서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할 예정이다.

수호는 지난 4일 팬클럽 커뮤니티를 통해 자필편지로 직접 자신의 군입대 소식을 팬들에게 알렸다.

수호는 "제가 곧 5월 14일부로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게 되었습니다. 그 시간 동안 우리 EXO-L 여러분들이 정말 보고 싶을 것 같습니다"라며 "매일 저를 생각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EXO-L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라고 전했다.

수호는 현재 군 복무 중인 디오, 시우민에 이어 엑소 멤버 중 세 번째로 병역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