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존경합니다"…주지훈·김남길, 정우성 지목 받아 '덕분에 챌린지'

"존경합니다"…주지훈·김남길, 정우성 지목 받아 '덕분에 챌린지'
배우 주지훈과 김남길이 정우성의 지목을 받아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13일 주지훈은 자신의 SNS에 사진과 함께 "정우성 배우님의 지목으로 뜻 깊은 챌린지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온몸과 마음으로 분투하고 계시는 모든 의료진분들과 힘써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의료진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다음으로 박성웅, 김동욱, 지창욱 배우 이 따뜻함과 감사함을 이어가 주세요 #덕분에챌린지#의료진덕분에#덕분에캠페인#고맙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김남길 역시 정우성의 지목을 받아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김남길은 사진과 함께 "지금 이 순간에도 코로나19에 맞서 최선을 다해주고 있는 수많은 의료진들의 노고에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표합니다. '의료진'이라는 직업의식 그리고 사명감, 따뜻한 마음이 만들어주는 안전한 일상에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하루 빨리 우리 모두가 일상을 되찾기를 기원합니다. 의료진 여러분 #덕분입니다"라고 했다. 그는 다음 주자로 전도연, 배성우, 김성균, 이하늬를 지목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을 향해 고마움을 표현하는 SNS 릴레이다

정우성은 지난 12일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며 김남길, 김준한, 주지훈, 조인성, 조우진, 유연석, 이규형을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지목하며 "따뜻한 마음과 실천 이어나가 주시길 바란다"라고 지목한 바 있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