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한밤' 폴킴, "시간 날 때 마다 댄스 연습하고 배운다"…댄스 욕심

'한밤' 폴킴, "시간 날 때 마다 댄스 연습하고 배운다"…댄스 욕심
폴킴이 댄스 욕심을 고백했다.

13일에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가수 폴킴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카피추는 음원 강자 폴킴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그는 폴킴의 댄스 욕심에 대해 언급했다. 폴킴은 이미 여러 방송을 통해 춤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이에 폴킴은 "원래 발라드만 했던 건 아닌데 발라드곡이 많이 알려지다 보니 공연을 보러 오는 분들이 지루하지는 않을까 걱정이 됐다. 그래서 춤을 춰보면 관객들이 잠이라도 깨지 않을까 싶어서 시간 날 때마다 춤을 연습하고 배우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최근에는 직접 안무까지 만들었다는 폴킴은 현장에서 직접 자신이 만든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날 폴킴은 가수를 꿈꾸게 된 이유에 대해 "음악은 취미로만 생각했는데 이소라 선배님의 7집에 적힌 글귀를 보고 생각이 바뀌었다. 나는 노래하기 위해 생긴 씨앗이라는 글귀가 있었는데 나도 나의 존재 이유가 있다면 그게 노래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가수가 되어야겠다는 결정을 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폴킴은 오디션에 도전하며 아르바이트를 하던 당시 단골손님이었던 이적과 박효신이 자신을 위해 따뜻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는 일화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SBS funE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