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군산 신시도서 발견된 남자시신 신원 확인 난항…해경 제보 당부

군산 신시도서 발견된 남자시신 신원 확인 난항…해경 제보 당부
전북 군산 신시도에서 숨진 채 발견된 남성의 신원 확인 작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해경은 남성의 신체적 특징과 옷가지 등을 공개하고 시민에게 적극적인 제보를 당부했습니다.

군산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이 남성의 시신은 지난 7일 군산시 신시도 월령산 남쪽 해안가에서 발견됐습니다.

신고자는 "나물을 캐러 바닷가에 왔는데 절벽 아래에 사람이 쓰러져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해경은 시신의 지문을 채취하려 했으나 손가락 피부가 부패해 신원 확인에 실패했습니다.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부검을 통해서도 신원을 파악할 수 있는 단서가 나오지 않자 해경은 유족과 지인 등의 제보를 받기 위해 시신의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숨진 남성의 나이는 40∼50대로 추정되며, 키와 몸무게는 각각 178㎝, 80㎏으로 건장한 체격입니다.

발견 당시 상의는 진청색 바람막이를, 하의는 진회색 바지를 착용한 상태였습니다.

상의와 하의의 치수는 각각 100인치, 34인치입니다.

왼쪽 어깨에는 문신이 새겨져 있으며, 윗니 앞쪽 3개와 아랫니 왼쪽 3개는 의치로 밝혀졌습니다.

옷가지와 신체적 특징 외에 신원을 확인할 수 있는 소지품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남성의 사망 시간은 발견 당시로부터 약 2∼3주 전으로 추정되며, 사인은 불분명해 국과수 2차 부검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숨진 남성을 알고 있거나 신체적 특정이 유사한 사람을 알고 있으면 군산해양경찰서 형사계(☎ 063-539-2558)로 제보하면 됩니다.

군산해경 관계자는 "최근 연락이 끊긴 가족이나 지인 중에 변사자로 추정되는 사람을 알고 있다면 적극적으로 연락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사진=군산해경 제공, 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