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워리스쿨2 EP.10] 디자인에 지갑 여는 밀레니얼 세대-☆★ 이들이 주목하는 기업은 뜬다?

하현종 기자 mesonit@sbs.co.kr

작성 2020.05.11 21:46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 여행은 언금이 된 시대, 여행 인증사진이 뜨고 있다! 4MC들도 해본 '어디 갈래' 챌린지
- '디자인 회사'로 선언한 데시앙 등 국내 건설사들이 '도시재생'에 뛰어든 이유?
- '예쁘면 쓰레기'지만 지갑은 열린다, 밀레니얼 세대는 왜 디자인에 열광할까? 
- CEO 말고 CDO는 뭘 하는 사람들이길래 기업의 주가를 올리지? (ft. 로지텍) 
- '에어비앤비', '배달의 민족'의 공통점은 창업자가 디자이너? 
- FAMANG을 이을 5대 테크기업 '펄프스(PULPS)'…핀터레스트/우버/리프트/팔란티어/슬랙의 투자법? 
- 밀레니얼 세대의 덕질이 향후 15년 주가를 결정한다? 

나의 덕질을 돈으로 바꾸고 싶다면 돈워리스쿨2 시청하면서 확인!

#밀레니얼 #데시앙 #펄프스 #로지텍 #에어비앤비

(SBS 스브스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