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태성, 아들에게 콜라 분수 선물…"콜라 샤워" 환호

SBS 뉴스

작성 2020.05.10 23:28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미우새 이태성, 아들에게 콜라 분수 선물…"콜라 샤워" 환호
이태성이 아들에게 콜라 분수를 선물했다.

1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이태성이 생일을 맞이한 아들 한승 군에게 스파이더맨 옷과 콜라-멘토스 실험을 선물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태성은 아들 한승 군의 10살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자동차 케이크에 이어 스파이더맨 옷을 선물했다.

선물을 두고 한승이는 "키워주셔서 감사하다. 여기까지 오게 만들어주신 아빠님이시여 감사하다. 아재라고 안 부르고.. 젊은이 아빠다"라며 절을 올렸다.

또 이태성은 한승이의 마지막 소원 '콜라 멘토스 실험'을 선물하기도 했다.

이태성은 집 안에 비닐을 깔고는 "올해 3학년부터 과학 수업 추가됐다며. 멘토스 실험은 과학 실험이다. 이 안에는 음료수의 4배 정도의 이산화탄소가 들어있다. 탄산이 녹아있는데 멘토스 구멍 입자로 들어가서 핵화현상이 생긴다"라고 설명했다.

지켜보던 스페셜 MC 소이현은 "아이들 가르치면서 엄마 아빠가 공부한다. 해야 한다. 어렵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이태성은 "세계 신기록이 8.8미터다"라고 말했다. 한승이는 "우리가 신기록 세우면 어떡하나. 긴장되는 순간이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콜라 분수를 두고 한승이는 "콜라 샤워"라며 환호했다. 이태성은 "아빠 아재야, 아니야"라며 반응을 확인했다. 한승이는 "완전 젊은이, 이십대 초반 정도"라며 환호했다.

소이현은 "엄마들은 저거 해주기 쉽지 않다. 우리 신랑 나중에 하고 있을 것 같다"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한편 임원희는 이규호-이호철을 새 차 '영심이'에 태우고 드라이브 스루와 자동차 영화관을 이용했다. 세 사람은 영화 속 진경을 발견하고 "수쌤이다"라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SBS funE 김지수 에디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