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외식하는날' 심진화 "결혼 후 28kg 쪘다"…홍현희 "난 10kg"

'외식하는날' 심진화 "결혼 후 28kg 쪘다"…홍현희 "난 10kg"

SBS 뉴스

작성 2020.05.06 14:09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외식하는날 심진화 "결혼 후 28kg 쪘다"…홍현희 "난 10kg"
'외식하는 날' 홍현희와 심진화가 결혼 후 체중 증가에 한 목소리를 냈다.

최근 진행된 SBS FiL(에스비에스 필) '외식하는 날' 촬영에서 MC 홍현희는 "남편 제이슨과 음식 취향이 달라 다 먹으니 살이 급격하게 쪘다"고 말했다. 이에 심진화가 "살이 급격하게 찐 게 아니라 결혼을 위해 뺐다가 다시 돌아온 것 아니냐"고 지적했다.

홍현희는 심진화의 말에 민망한 듯 웃으며 "이 정도까진 아니었다. 결혼하고 찐 것도 있다"라고 말했고, 심진화가 "내가 그렇다. 한 번도 이런 몸무게를 찍은 적이 없다. 결혼 전 보다 28kg이 쪘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홍현희 역시 "내가 결혼식을 59kg에 했다. 결혼 후 10kg 쪄서 69kg까지 갔다"고 고백했다. 이에 홍윤화는 "홍현희 언니 웨딩 사진 촬영하신 분 대박 났다고 들었다"고 거들자, 홍현희는 "건물 두 개 샀다. 진짜다"라며 "나는 소원이 그 때로 돌아가자 해서 살을 빼고 있는 거다"고 전했다.

홍현희, 홍윤화, 심진화가 함께 유쾌한 입담을 펼친 '외식하는 날'은 오는 7일 오후 8시 50분 SBS FiL, SBS FiL UHD, SBS PLUS에서 동시 방송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