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불청' 새 친구, 오승은 누구? #오서방 #싱글맘 #카페사장

'불청' 새 친구, 오승은 누구? #오서방 #싱글맘 #카페사장
배우 오승은이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로 등장했다.

오승은은 지난 5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 봄날의 여신 같은 모습으로 첫 등장했다.

1979년생인 오승은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본명은 안진옥이다. 지난 2000년 SBS 시트콤 '골뱅이'로 데뷔했고, 이후 드라마 '아름다운 날들', '명랑소녀 성공기', '눈사람', '김약국의 딸들' 등에 출연했다. 영화 '두사부일체'와 시트콤 '논스톱4'가 대표작이다. '논스톱4'에서는 '오서방'이라는 별명을 가진 털털한 여대생 역할로 인기를 모았다. 또 오승은은 '강호동의 천생연분', '무한걸스' 등의 예능에도 출연하며 예능감을 인정받기도 했다.

오승은은 가수로도 활약했다. 지난 2005년 배슬기, 추소영과 '더 빨강'이라는 이름의 걸그룹 멤버로 활동했다. 또 지난 2016년에는 '오즈'라는 이름의 가수로 깜짝 컴백하기도 했다.

오승은은 지난 2008년 결혼해 두 딸을 낳았지만, 지난 2014년 안타깝게 이혼했다. 현재는 두 딸을 키우며 고향인 경산시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지

이날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오승은은 오랜만에 여행을 오니 "풋풋한 설렘 같다"며 떨려했다. 이어 그동안 근황에 대해 오승은은 "카페 운영을 열심히 한다, 또 아이들과 시간을 많이 보낸다"며 "엄마 일탈하고 있어, 애들아 미안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