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커튼콜] 뮤지컬 배우 양준모&오페라 배우 양준모(ft. 동명이인 많은 김수현과 류란)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골룸] 커튼콜 42 : 뮤지컬 배우 양준모&오페라 배우 양준모(ft. 동명이인 많은 김수현과 류란)

두 양준모가 만났다! 커튼콜 42화에는 뮤지컬 배우 양준모 씨와 바리톤 양준모 씨를 함께 초대했습니다.

바리톤 양준모 씨는 공연취소 한풀이 팟캐스트 '서부의 아가씨' 편에 출연한 적이 있죠.

당시 두 양준모 씨가 함께 출연하는 팟캐스트를 하고 싶다고 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실현됐습니다.

뮤지컬 배우 양준모 씨는 최근 <양준모의 오페라 데이트>라는 타이틀로 자신이 진행자가 되는 토크 콘서트를 시작했는데요, 첫 회 게스트로 바리톤 양준모 씨가 출연했습니다.

코로나 19로 관객 없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기는 했지만, 두 양준모의 만남이 화제가 된 공연이었죠.

뮤지컬 배우 양준모 씨는 성악도 출신으로 오페라에 출연하기도 해서, 바리톤 양준모 씨와 다른 듯 닮은 길을 가고 있는 셈인데요.

팟캐스트에서는 두 사람의 인연과 공연 뒷이야기, 동명이인에 얽힌 에피소드, 오페라와 클래식에 대한 견해까지, 두 사람의 입담이 돋보이는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뮤지컬이든 오페라이든 모두 연기력이 중요한 '배우'라는 점에서는 같다는 이야기도 인상적이었고요.

두 양준모 씨는 기회가 된다면 꼭 듀오 콘서트를 해보고 싶다고 하는데요, 팟캐스트에서는 두 사람이 함께 부른 뮤지컬 '레미제라블' 중 'Stars, 또 바리톤 양준모 씨가 부른 'Cinema Paradiso'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 커튼콜은 (동명이인이 아주 많은) SBS 김수현 기자, (역시 동명이인이 있는) 류란 기자, 뮤지컬 배우 양준모 씨, 오페라 배우 양준모 씨가 함께 합니다.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 '네이버 오디오클립', '애플 팟캐스트'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접속하기
- '네이버 오디오클립' 접속하기
- '애플 팟캐스트'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