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팔짱끼고 장 보더라"…'하시3' 천인우♥이가흔, 데이트 목격담 '화제'

"팔짱끼고 장 보더라"…'하시3' 천인우♥이가흔, 데이트 목격담 '화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 중인 천인우, 이가흔의 데이트 목격담이 나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3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가흔과 천인우가 실제 커플이 됐다'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가구 쇼핑몰에서 찍힌 것으로 두 사람으로 추정되는 남녀의 뒷모습이 담겨있었다. 게시글을 올린 네티즌은 천인우와 이가흔은 팔짱을 끼고 장을 보고 있었다는 목격담을 전했다.

두 사람은 최근 방송된 '하트시그널3'에서 첫 데이트를 가지며 핑크빛 무드를 형성했다. 특히 천인우가 초반에는 박지현에게 강한 호감을 드러내다가 이가흔의 적극적인 애정 공세에 마음이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 흥미진진한 전개가 예고된 상황이었다. 이 가운데 전해진 두 사람의 데이트 목격담은 "최종 커플로 이어진 것이 아닌가?"하는 호기심을 자극하기 충분했다.

'하트시그널3'는 지난해 겨울 촬영을 시작해 녹화를 모두 마쳤다. 시청자들은 매회 방송을 통해 입주자들의 러브 라인을 예측하고 있지만 현실에서는 커플이 결정된 상황이다.

그러나 전 시즌에도 출연자들의 목격담과 최종 결과가 차이가 있었던 만큼 "조금 더 지켜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다"라는 반응도 상당하다.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